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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 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오블리뷰(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오블리뷰 서비스 (https://obliview.co.kr/,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와 관련하여 이용 고객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은 웹,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등) 앱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제 2 조(용어의 정의)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 1.사이트 : 오블리뷰(https://obliview.co.kr/)를 의미합니다.
    • 2.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 또는 사업자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회원은 가입형태에 따라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으로, 서비스 이용목적에 따라 광고주 또는 리뷰어로 각각 구분되며 상호 간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전환할 할 수 있습니다.
    • 3.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4.비밀번호(Password) :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문자와 숫자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 5.이름: 사이트에서 아이디와 함께, 또는 아이디를 대신하여 회원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로, 가입 시 회사에서 부여하는 임시 이름과 회원이 직접 설정하여 사용하는 이름이 모두 이에 해당합니다.
    • 6.캠페인 :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광고주가 리뷰어의 리뷰 생산을 독려 또는 보장 받기 위하여 재화 또는 서비스 상품을 유상 또는 무상으로 제공함에 따라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7.광고주 및 대행사(이하 "광고주"라 합니다) : 리뷰를 생산할 목적으로 재화 또는 서비스 상품을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캠페인을 사이트에 직•간접적으로 등록 또는 관리하는 회원을 의미합니다.
    • 8.리뷰어 : 광고주의 캠페인에 참여한 회원을 말합니다.
    • 9.오블리뷰 포인트(이하 "포인트"라 합니다) : 회원의 회원가입, 서비스 이용, 이벤트 참여 등에 따라 회사 또는 광고주가 회원에게 지급하는 포인트로 회사가 정한 규정에 따라 현금 환전 및 캠페인 참여 등에 이용이 가능한 포인트를 말합니다.
    • 10.캠페인 리뷰(이하 “리뷰”라 합니다) : 광고주와 리뷰어 간 캠페인을 통해 맺어진 계약 이행을 위해 제작 및 제출하는 리뷰 컨텐츠를 의미합니다.
    • 11.선물하기 : 회원이 사이트내에서 재화 또는 서비스 상품을 구매한 후, 수신자를 지정하여 상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 12.수신자 : 선물하기를 통하여 재화 또는 서비스 상품을 수령한 자를 말합니다. ② 제1항에서 정하는 사항 이외의 약관 내 용어의 정의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3 조(약관의 명시와 효력 및 개정)
  •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자우편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이 약관의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보도록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를 통해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 전 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이 약관은 회사와 회원 간에 성립되는 서비스이용계약의 기본약정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러한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개별약관의 게시·변경에 관해서는 위 ①~③항을 준용합니다. 단, 회사는 개별약관을 해당 특정 서비스 화면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특정 광고주와 개별적으로 이 약관 및 개별약관(이하 “약관 등”이라고 합니다)에 규정된 내용과 다른 내용의 계약(이하 “개별계약”이라고 합니다)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별계약이 약관 등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회사는 개별계약을 체결한 광고주에게 계약내용을 서면(전자문서 포함)교부하거나 해당 특정 서비스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이용계약의 성립)
  •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합니다)의 약관 동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됩니다.
  •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결제완료’ 등의 표시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 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의 개인 또는 사업자(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등)가 할 수 있습니다. 이용신청자는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하여야 하며,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용하여서도 안됩니다./li>
  • 회원의 아이디(ID) 및 닉네임은 실명 1인당 1개의 아이디 및 닉네임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다만, 기업회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번호가 실명의 기준이 됩니다).
  • 회원은 불법, 편법, 서비스 운영 정책의 우회를 목적으로 복수의 회원가입을 해서는 안 됩니다.
  • 가입신청자는 서비스 이용신청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해당 서비스에 대하여 회사가 공지하는 아래와 같은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착오 없이 정확히 거래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 1.서비스의 내용, 가격, 자동 결제 여부, 이용기간, 이용방법, 청약철회 및 해지 조건 및 그 방법, 환불에 관한 사항 등
    • 2.서비스의 결제방법의 선택 및 선택한 결제방법에 필요한 결제정보의 기입 ⑦ 전 항 제2호의 서비스의 결제를 위하여 이용할 수 있는 지불수단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3.제휴된 신용카드, 선불카드, 직불카드 등의 각종 카드
    • 4.회사가 지급한 혹은 회사가 인정하는 포인트, 쿠폰 등
    • 5.기타 회사가 제3자와 제휴계약 등을 체결하여 회원에게 결제 가능 여부 및 그 방법을 안내하게 되는 결제 수단에 의한 대금 지급
제 5 조(이용신청 및 승낙)
  • 가입신청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 등을 기입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회사는 전 항에 따른 이용신청 시 가입신청자에게 전문기관을 통한 본인인증 절차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사안의 경중에 따라서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1.만 14세 미만의 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2.회사가 실명확인절차를 실시할 경우에 고객의 실명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 3.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전자우편 주소(또는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가 동일한 경우
    • 4.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기입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5.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이후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6.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7.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8.관련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9.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따른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만, 이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10.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④ 회원은 가입신청 시 작성한 이용신청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회원정보를 수정하거나 전자우편 등 기타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단, 서비스 관리를 위해 캠페인에 참여 중인 경우, 일부 정보는 직접 수정이 불가능하며, 수정이 필요한 경우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수정 요청하는 것으로 합니다. 회원 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또는 허위 내용으로 수정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6 조(이용계약의 종료)
  • 회원 또는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해지
    • 1.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온라인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 절차를 제공합니다. 다만, 리뷰어는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 모든 캠페인 참여 중인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하며, 광고주는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 진행 중인 모든 캠페인 절차를 마무리하고 서비스 이용에 따른 회사에 대한 채무를 정산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거래 건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 2.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다만 회원이 위 1호의 조치를 마치지 않은 경우 1호의 조치가 완료된 때에 종료됩니다.
    • 3.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중복참여가 제한된 캠페인에 중복 참여 등 부정한 목적으로 회원탈퇴 후 재가입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재가입을 일정기간 동안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해지
    • 1.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메일(e-mail), 전화, 팩스 등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가.회원에게 제5조 ③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신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 나.회원이 부적합 캠페인을 등록하거나,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거래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 다.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 라.회원이 외부거래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 마.회원이 실제로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하는 의사 없이 캠페인을 등록을 한 경우(이하 "캠페인 가장 등록"이라 합니다) 또는 이를 알고 참여한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 바.회원에게 파산·금치산·한정치산·회생·파산의 결정 또는 선고, 사망, 실종선고, 해산, 부도 등 정상적 서비스 이용을 불가능하게 하거나 곤란하게 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다만, 이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 해지 대신 거래안전 보호를 위해 회 원자격정지, 서비스이용제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사.회원이 사망한 경우
      • 아.회원이 1년 동안 서비스에 로그인한 기록이 없어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는 경우
      • 자.기타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 2.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가 회원에게 도달한 때에 종료되나,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의 오류로 인하여 회사가 해지의사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에게 사이트내 게시판 등에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게시 시점부터 회원의 권리는 모두 중지, 소멸되고 3일 이전에 권리를 회복할 사유가 발생하면 소급해서 권리가 회복됩니다.
    • 3.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를 통지 내지 게시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별도의 통지 없이 해당 회원과 관련된 거래를 취소할 수 있고, 리뷰어가 캠페인 참여대금을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는 그 신용카드매출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만, 리뷰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광고주의 경과실에 의해 회사의 이용계약 해지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1회 사전 경고를 하여 광고주가 자진시정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4.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광고주는 회원의 보호를 위하여 해지 시까지 완결되지 아니한 캠페인 참여 건의 발송, 교환, 환불, 하자보수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5.본 계약이 해지 된 경우에도 회원이 사이트내 등록한 리뷰, 게시물,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 이용계약이 종료된 시점에서, 이미 종료확정된 거래 건에 대한 분쟁이 발생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회원이 부담하여야하고,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없습니다.
제 7 조(회원정보의 수집, 보호 및 취급 위탁)
  •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특히,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따라 회원의 사전 동의를 얻은 경우, 동의를 받은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며,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그 절차와 방법 등에 대하여 상세히 기재하도록 합니다. 회사가 사이트를 통하여 게재, 공시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이 약관의 일부를 구성하며, 회원은 이에 동의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obliview.co.kr/privacy)
  •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라고 합니다)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제3자 등에게 위탁하게 될 경우,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제반 사항을 기재하여 회원에게 고지, 안내합니다.
제 8 조(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 회원은 회원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하며, 관리 소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나 닉네임이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원의 아이디 또는 닉네임의 사용을 제한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 1.개인정보 유출이 우려되는 경우
    • 2.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3.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 4.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제②항의 경우 해당 회원이 아이디(ID) 등의 도용 등의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는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회원에 대한 통지)
  •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문자메시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연락처 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 회원이 등록한 연락처로 통지를 하였음에도 2회 이상 전달이 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사이트내 게시판 등에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회사의 의무)
  •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이메일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 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회원의 의무)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1.이용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2.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 3.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 4.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5.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6.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 7.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또는 (불법)스팸을 전송하는 행위
    • 8.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 9.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10.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 11.캠페인 참여시 제공 받은 재화 또는 서비스를 재거래 하는 행위
    • 12.1개월 이내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 후 다시 해지하는 행위를 2회 이상 반복하는 등 회사 서비스를 부당하게 악용하는 행위
    • 13.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시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유료서비스를 판매하거나 기타 영리 활동을 할 수 없으며 또한, 해킹, 광고, 음란사이트 홍보 또는 이를 통한 영리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모든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또한, 회사는 위와 같은 사실을 발견한 경우 그와 같은 사실을 행정기관에 신고하거나 수사기관에 고발하는 등 법적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고유정보를 등록하는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이하 본 조에서 그와 같이 등록된 정보를 “등록정보”라고 합니다).
  • 회원은 등록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즉시 갱신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공한 등록정보 및 갱신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기타 회원이 본 조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이 약관 제6조 에 의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서비스의 내용)
  • 신청형 캠페인은 아래 각 호와 같이 구분되며, 회원의 캠페인 참여 신청 후 참여자 선정 절차가 있습니다.
    • 1.제품형(신청) 캠페인 : 회원의 캠페인 참여, 리뷰 관리 등을 위해 광고주의 재화를 특정 장소로 배송 또는 제공하는 캠페인
    • 2.방문형(신청) 캠페인 : 회원의 캠페인 참여, 리뷰 관리 등을 위해 광고주의 사업장 소재지 등 지정된 장소로 1회 이상 방문하여 서비스를 제공받는 캠페인
    • 3.구매형 캠페인 : 회원의 캠페인 참여, 리뷰 관리 등을 위해 재화 또는 서비스 등을 광고주가 지정한 웹사이트 또는 URL 등에서 구매 후 지정된 온라인 공간에 상품평을 등록하는 캠페인
    • 4.설문형 캠페인 : 광고주가 지정한 재화 또는 서비스 등을 사용(이용)한 후 제공하는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캠페인
    • 5.기자단 캠페인 : 광고주의 재화 또는 서비스 등에 대한 지침 또는 가이드를 제공 받아 지정한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컨텐츠를 등록하는 캠페인
  • 구매형 캠페인은 아래 각 호와 같이 구분됩니다.
    • 1.배송형(구매) 캠페인 : 회원의 리뷰 생성을 위해 광고주가 등록한 재화를 구매하여 특정장소로 배송 또는 제공받는 캠페인
    • 2.방문형(구매) 캠페인 : 회원의 리뷰 생성을 위해 광고주가 등록한 서비스를 구매하여 지정된 장소로 방문하여 사용하는 캠페인
  • 회사는 캠페인의 신청 절차 및 게재 영역, 기타 서비스 내용 등을 사이트를 통해 안내할 수 있으며 회원은 캠페인 이용계약 체결 전에 이를 신중히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 13 조(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등록된 이메일로 통지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장애,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전항의 경우 회사는 제①항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서비스 이용료 등)
  • 캠페인의 서비스 이용료는 결제수단 즉시 결제 또는 포인트 차감제로 운영되며, 포인트 차감 결제시 광고주는 서비스 이용료를 캠페인의 개설 및 등록 전 포인트로 충전하여야 합니다.
  • 포인트 구매 및 충전 시, 광고주는 회사가 정한 절차와 방식에 따라 구매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제 15 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및 광고를 배너 게재, 전자우편, 서신, SMS, LMS, 전화, 어플리케이션 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에 따라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전항에 따른 수신 거부 회원의 경우라도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기타 회원의 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사항의 변경 등 회원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항의 방법으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오블리뷰 서비스에는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포함될 수 있으며, 이는 제 3자가 제공하는 페이지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 제③항에 따라 제3자가 제공하는 페이지로 연결될 경우, 해당 페이지는 회사의 서비스 영역이 아니므로 회사가 신뢰성, 안정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회사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어나 서비스를 통한 제3자와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가 아닌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서비스의 저작권)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 17 조(게시물의 저작권 및 관리)
  •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회원간 전달 포함) 내용물의 저작권은 회원이 소유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을 목적으로 오블리뷰 서비스와 관련된 목적 범위 내에서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 전달, 공유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기타 회사가 서비스 내 제공하기로 하는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 게시물의 관리
    • 1.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저작권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할 경우, 해당 권리자는 관련 법령이 정한 절차에 의거하여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른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2.또한, 회원의 게시물이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보 없이 해당 게시물의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나.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다.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라. 승인되지 않은 영리 및 광고 목적 활동 마.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 3.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시스템의 오류 등으로 게시물이 손실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 4.게시물의 손실 및 삭제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별도의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 기타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 18 조(캠페인의 개설 및 등록)
  • 캠페인개설자는 회사가 정한 양식과 절차에 따라 캠페인 페이지를 생성하고 등록 신청을 하게 됩니다. 캠페인 등록 신청 후 회사가 캠페인을 심사하여 승인한 경우에 한하여 해당 캠페인은 사이트에 게시 또는 등록(이하 “게시”)됩니다.
  • 제①항에 따라 캠페인이 사이트에 게시되기 위하여 다음 각 호의 기준에 따라 회사의 심사를 거쳐 승인되어야 합니다.
    • 1.회사의 캠페인 개설에 따른 규정과 절차 준수 여부
    • 2.회사가 제공한 캠페인 개설 양식 작성 및 회사가 요청한 서류의 제출 여부
    • 3.회사가 요구한 캠페인 관련 파일 (이미지, 동영상, 음성 파일 등) 제공 여부
    • 4.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공공질서 혹은 미풍양속 저해 여부
    • 5.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려는 목적이 있는지 여부
    • 6.회사가 정한 캠페인 심사 조건에 부합하는지 여부
  • 심사를 신청한 캠페인의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어서는 안 되며, 이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광고주가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광고주가 작성 및 제공한 캠페인 내용 및 서류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 광고주는 캠페인 게시 또는 등록 이후 캠페인의 내용(웹사이트, 상품, 서비스 또는 그 제공자 등)에 변경 사항이 발생한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이를 통지하여 재심사를 받아야 하며, 재심사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광고주가 부담합니다.
  • 회사는 비정기적으로 서비스의 품질 향상 및 캠페인의 효과 증대 등을 위해 일부 트래픽을 대상으로 하는 테스트를 별도의 공지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제 11조 ①항 및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캠페인의 게시를 제한하거나 게시되는 캠페인의 수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의 게시 및 게시 가능 광고의 수 제한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 등에 대해서는 서비스 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 1.회사에 법률적 또는 재산적 위험을 발생시키거나 발생시킬 우려가 있는 경우
    • 2.회사 및 서비스의 명예•평판•신용이나 신뢰도를 훼손하거나 훼손할 우려가 있는 경우
    • 3.서비스 또는 캠페인의 품질을 저하시키거나 저하시킬 우려가 있는 경우
    • 4.캠페인의 효과가 현저히 떨어지는 경우
제 19 조(캠페인의 내용변경, 공지 및 참여자 선정)
  • 회사가 캠페인을 승인한 이후에는 광고주가 원칙적으로 캠페인의 내용을 변경 또는 정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회사가 변경신청에 대하여 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제①항에 따라 캠페인 내용을 변경한 경우 광고주는 리뷰어가 언제든지 확인을 할 수 있도록 변경된 캠페인의 내용을 공지해야 하며, 공지를 하지 않아 광고주, 리뷰어 간에 발생하는 법적 분쟁, 책임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신청형 캠페인의 광고주는 캠페인 참여자 모집이 마감된 이후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지체없이 참여자 선정을 하여야 하며, 이를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광고주가 모든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20 조(캠페인의 중단(취소))
  • 캠페인이 특정한 사유로 사전에 정한 모집 기간을 모두 채우지 못하고 중단되거나 취소되는 것을 "캠페인 중단"이라 합니다. 회사가 캠페인을 중단시키는 것을 "캠페인 중단 처리"라 합니다.
  • 광고주는 캠페인 중단을 원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와 협의 후, 회사의 안내에 따라 중단 절차를 밟아 캠페인이 회사에 의해서 중단되도록 해야 합니다.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캠페인이 중단되는 경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은 광고주가 부담합니다. 만일 광고주가 위와 같은 절차를 거치지 않고 임의로 캠페인을 중단하거나 모집기간 중 광고주에 의하여 캠페인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못하여 캠페인이 중단 처리되는 경우, 광고주는 회사의 요구가 있는 경우 광고주가 해당 캠페인 결제금액의 10% 또는 100만원 중 낮은 금액을 회사에 지급해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하여 캠페인을 중단하게 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광고주가 위 제②항의 절차를 거치지 않고 임의로 캠페인을 중단하는 경우 또는 광고주에 의해 캠페인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못한 경우 회사는 그 광고주의 다음 캠페인 생성 시 광고주에게 불이익을 가할 수 있으며, 회사의 요구가 있을 경우 광고주는 다음 캠페인 개설에 필요한 결제금액의 10% 또는 100만원 중 낮은 금액을 회사에 지급해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하여 캠페인을 중단하게 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회사는 광고주가 등록한 캠페인의 내용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캠페인을 중단 처리할 수 있고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1.광고주가 제공한 회원정보 또는 캠페인 정보가 허위임이 판명된 경우
    • 2.회사로부터 사전승인 받지 아니한 캠페인 내용을 게시한 경우
    • 3.사전승인 받은 컨텐츠(내용, 선물)를 임의로 삭제한 경우
    • 4.광고주가 캠페인 정보를 불법적으로 변경 또는 조작한 경우
    • 5.캠페인의 내용 및 관련되는 게시물이 본 약관 제11조 제①항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
    • 6.기타 관련 법령 및 본 약관, 회사의 커뮤니티 운영원칙 등 운영원칙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21 조(캠페인 리뷰의 저작권)
  • 회원의 모든 리뷰 저작권은 회원에게 있으며, 등록한 리뷰의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리뷰에 대하여 사용료 없는 영구적인 사용권을 회사 및 해당 광고주에게 부여합니다. 회사 및 광고주는 회원이 탈퇴한 후에도 사용권을 가지며, 여기에는 리뷰의 복제, 전시, 배포, 편집, 2차적 저작물의 작성 권한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리뷰는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회사 및 광고주는 리뷰를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 및 광고주는 회원이 등록한 리뷰의 링크 또는 리뷰를 구성하는 컨텐츠 등을 각각 또는 결합하여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회사 및 광고주는 제공된 리뷰의 취지를 벗어나지 않는 정도의 편집, 수정, 가공 등을 할 수 있으며 출처의 표기를 제외할 수도 있습니다.
제 22 조(캠페인 리뷰의 관리)
  • 회원은 캠페인 리뷰를 최소 6개월 동안 게시하여 해당 광고주 및 제3자가 컨텐츠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서비스 또는 캠페인에서 정한 방법과 절차에 따라 해당 캠페인 리뷰의 URL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 회사 및 광고주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제공한 포인트 및 기타 보상에 대한 환수 조치 및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1.리뷰 유지기간 내에 회원이 임의로 리뷰를 삭제 및 숨김 등 접근 불가능하게 변경
    • 2.회원의 귀책사유 또는 개인 사정 등 해당 캠페인 계약 이외의 사유로 리뷰 삭제
  • 회사 및 광고주는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에게 제공한 재화 또는 서비스 내역의 소비자가 기준 5배의 위약금 배상 조치 및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1.리뷰어의 참여 캠페인 리뷰 미작성(미제출) 또는 제공 캠페인 서비스 노쇼 등의 경우
  • 회사 및 광고주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리뷰의 삭제 혹은 수정을 요청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은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4시간 내에 요청에 응해야 합니다.
    • 1.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 2.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 3.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 4.포스트의 내용이 캠페인의 목적이나 사실에서 크게 벗어나는 경우
    • 5.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 광고주가 위 항목 외 사유로 리뷰의 삭제 및 수정을 원할 경우, 해당 리뷰의 회원과 협의 후, 삭제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 23 조(대가성 여부에 대한 게재 의무)
  • 회원은 대가성 여부에 대해 삽입 의무가 있는 캠페인에 참여하는 경우, 해당 캠페인의 모든 리뷰에 경제적 대가성 여부에 대한 내용을 삽입하여야 합니다.
  •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지침'에 따라 회사 및 광고주는 회원에게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경제적 대가에 대한 내용을 리뷰에 포함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임의로 대가성 여부에 대한 내용을 수정 및 삭제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제재를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배상 및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24 조(보상 지급)
  • 광고주는 캠페인 참여의 대가 등으로, 서비스를 활용해 회원에게 포인트 혹은 유∙무형의 보상(이하 '보상')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보상의 종류, 제공 방법, 진행 및 지급 기간은 각 캠페인 마다 회사 또는 광고주가 정하여 게시하는 방법에 따릅니다.
  •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보상을 받을 수 없는 경우, 회사는 일체 책임 지지 않습니다.
  • 회원의 리뷰의 유∙무 혹은 캠페인 가이드라인 및 마감기한 준수 여부에 따라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5 조(결제대금의 반환 및 환불)
  • 회사는 결제대금과 관련하여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사전 통지에 의하여 반환 또는 환불을 진행합니다.
  • 회원의 귀책사유로 결제대금을 환불하는 경우 일반적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일체의 환불을 하지 않습니다.
    • 1.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가 결제 후 1회의 이용만으로 서비스의 이용이나 구매가 완료되는 서비스인 경우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2.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가 결제 후 1개월(결제 기준) 이하로 지속되는 서비스인 경우 해지일로부터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본 항의 규정은 일(1)개월 단위로 매월 결제되는 서비스의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 3.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가 결제 후 1개월(결제 기준)을 초과하여 지속되는 서비스인 경우 해지일로부터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남은 이용일수의 10%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단, 유료 서비스 이용 개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만을 제외하고 환불합니다.
    • 4.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가 특정한 행위 시 차감되는 서비스일 경우 해지일로부터 차감된 금액과 남은 금액의 10%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단, 서비스 이용 개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해지를 요구하는 경우 이용 금액 및 환불에 필요한 비용만 제외하고 환불합니다.
    • 5.상기 각 호의 외의 경우에는 유상 충전 포인트 잔액의 10%의 환불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을 환불해 드리며, (단, 잔여 유상 충전 포인트의 환산금액이 10,000원 미만의 경우, 1,000원의 환불 수수료를 공제합니다) 유상 충전 포인트의 환산금액이 1,000원 이하인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6.상기 각 호의 경우, 해당 환불 건과 연관된 결제로 인하여 회원에게 무료로 지급되었던 포인트는 말소됩니다.
  • 상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아래 각 호의 경우에는 회원이 결제한 전액을 환불합니다.
    • 1.회원이 결제를 완료한 후 서비스를 이용한 내역이 없는 경우
    • 2.서비스 장애 또는 회사가 제시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을 충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 3.회원이 구매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4. 제공되는 서비스가 표시・광고 등과 상이하거나 현저한 차이가 있는 경우
    • 4.제공되는 서비스의 결함으로 서비스의 정상적인 이용이 현저히 불가능한 경우
  • 회원은 결제대금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요금에 관한 이의는 그 사유 발생을 안 날로부터 1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월 이내에 제기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전액 환불의 경우 결제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하거나 서비스의 중도해지로 인한 부분 환불 등의 경우에는 회사가 정하는 별도의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회사는 환불 의무가 발생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을 진행합니다. 또한 해당 결제를 통해 무료로 지급된 포인트 역시 말소합니다. 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회사가 각각 부담합니다.
  • 회원이 제11조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대하여 일체의 환불을 하지 않습니다.
  • 포인트의 반환 및 환불에 대하여도 본 조를 준용합니다.
제 26 조(포인트 환전 및 이용)
  • 회원은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과 절차에 따라 일정 금액 이상의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의 사용 및 현금 환전과 관련하여 포인트 일 포인트(1포인트)는 현금 일 원(₩1)으로 환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포인트 환전 신청한 포인트를 지정한 은행계좌에 송금함으로써 적법하게 지급을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 포인트 환전 시 발생하는 금융수수료 및 제세공과금 등 제반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제반 비용은 회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 회원은 포인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적법한 절차를 따른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신용카드나 현금 등을 통해 충전한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전 신청할 수 없습니다.
제 27 조(포인트의 정정, 취소 및 소멸)
  • 포인트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일로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 클라이언트 변경, 해킹, 매크로, 1인 1계정 위반 등 회사가 허용하지 않는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한 경우, 부정 적립이 되어 그 포인트는 0으로 정정됩니다.
  • 회사와 광고주간의 거래과정에서 광고주가 파산, 부도 등 광고대금 지급이 불가능해진 경우 회사는 당해 캠페인에 관해 적립된 포인트를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취소된 포인트의 10% 이하의 범위에서 회원에게 보상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적립된 날로부터 12개월간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순서대로 소멸됩니다.
  • 포인트의 적립 또는 사용이 없는 비활성화 상태의 회원의 포인트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소멸됩니다.
    • 1.비활성화 상태가 1개월 이상 계속된 회원이 광고·이벤트 참여, 쇼핑 등의 활동을 통해 무상으로 적립한 포인트
    • 2.비활성화 상태가 3개월 이상 계속된 회원의 포인트
    • 3.비활성화 상태가 일주일 이상 계속된 회원의 포인트 중 보안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회원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 될 경우 포인트는 자동소멸됩니다.
제 28 조(광고주의 법적 권한)
  • 캠페인 참여 회원이 캠페인의 리뷰를 무단 미제출 하거나 혹은 가이드라인에 따라 리뷰를 제대로 발행하지 않은 경우/li>
  • 캠페인 참여 회원이 캠페인의 진행을 위한 제품을 수령한 후, 타당한 이유 없이 제품을 반송하거나 캠페인 참여를 무단 취소하는 경우
  • 캠페인 참여 회원의 개인 착오로 인해 리뷰 제출 일정이 지연되는 경우, 또는 캠페인 취소 요청을 하는 경우
제 29 조(이용제한 등)
  •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전체 또는 일부 서비스를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본 조항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 할 수 있습니다.
제 30 조(손해배상 등)
  • 회사 또는 회사의 피고용인, 대리인, 기타 도급 및 위임 등으로 회사를 대신하여 이용계약을 이행하는 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용계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회원 또는 회원의 피고용인, 대리인, 기타 도급 및 위임 등으로 회원을 대신하여 이용계약을 이행하는 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용계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 회원이 회사의 귀책 없이 약관 또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형사상 등의 문제를 제기하는 경우 회원은 해당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31 조(면책사항)
  • 회사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온라인 거래장소와 안전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기타 부가정보를 제공함에 그치는 것이므로, 중개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회원 상호 간의 모든 제반 사항(캠페인 개설·등록·관리·참여, 상대방에 대한 의무 이행, 청약 철회 또는 반품·취소요청에 따른 문제 해결 등)에 대한 처리는 거래당사자인 회원들이 직접 수행해야 하며,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커뮤니티 활동, 정보 게재, 자료 전송, 거래 등 일체의 활동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광고주와의 캠페인 진행 중 회원에게 발생한 불만족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캠페인 진행 중, 광고주의 제품 및 서비스 미제공 등 캠페인 진행 오류 등에 관한 제반사항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캠페인 페이지에서 노출되는 컨텐츠의 신뢰도, 정확성, 적법성 등에 관하여 보증하지 않습니다. 다만, 캠페인 페이지가 관련 법령 또는 회사의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캠페인을 게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캠페인 게시 또는 게시 중단과 관련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사이트에 노출되는 리뷰 컨텐츠가 광고주에게 우호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보증하지 않으며, 광고주에게 부정적인 내용으로 구성된 컨텐츠와 함께 캠페인이 게재된 것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캠페인 효과 향상을 위해, 광고주에게 가장 적합한 회원을 중개하며, 광고주의 리뷰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관리합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사항이 발생했을 경우에 회사는 별도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대한 운영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 1.리뷰어가 무단으로 광고주의 캠페인에 불참하였을 경우
    • 2.캠페인에 모집된 리뷰어의 인원 수 및 각자의 특성에 대해 광고주에게 만족스럽지 못한 경우
  • 회사의 서비스는 광고주와 회원 간 중개를 위한 서비스로서, 캠페인 리뷰의 조회수, 좋아요수, 노출 위치 등 서비스 외부 사항에 대해서는 기여하지 않습니다.
제 32 조(준거법 및 재판관할)
  •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 본 약관은 2021년 07월 01일부터 시행됩니다.
  • 2020년 01월 09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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